송혜교를 웃게 하는 건…누구?

Posted by | 2023년 01월 05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배우 송혜교가 넷플릭스 화제의 드라마 ‘더 글로리’의 비하인드를 전하며 자신을 매일매일 웃게 만드는 존재에 대해 언급했다.

4일 넷플릭스 유튜브에는 ‘반말에도 세상 쿨한 송혜교의 키워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송혜교는 제작진과 반말 컨셉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더 글로리’에서 맡은 문동은 역에 대해 송혜교는 “보호받지 않고 자란 인물이기 때문에 내가 연기를 함으로써 보호해 주고 싶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또, 작품 속에서 여러 번 김밥을 먹는 장면에 대해 “참치김밥이었다. 몇 번 찍고 나서 김밥 메뉴를 다른 걸로 바꿔달라고 부탁했다”고 말했다.

이어 문동은을 괴롭힌 학폭 가해자 박연진(임지연)에 대해서는 “사악하다. ‘너부터 벌받아. 그럼 나도 벌받을게’ 그런 마음으로 향해가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다음 질문은 ‘바둑’. 송혜교는 “동은이에게 바둑이란 차곡차곡 정리되는 계획 아닐까 싶다. 바둑은 드라마에서 충분히 한 것 같다. 이제 안 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으로 송혜교는 ‘나를 웃게 하는 것’이라는 질문에 “우리 집 강아지 루비다. 루비 덕에 매일매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며 루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더 글로리’는 공개 후 단 3일 만에 2,541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단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3위에 올라섰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