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댕댕이 피크닉’ 17일 개최

Posted by | 2023년 06월 16일 | TOP, 행사

[올치올치] 안성시는 17일 안성맞춤랜드 잔디광장에서 시민과 반려인, 반려견을 위한 ‘댕댕이 피크닉’을 개최한다.

메인이벤트는 뜨거운 태양을 피해 오후 6시에 열리며 반려견들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놀이터를 비롯해 반려견 행동교정 상담, 반려견 이름표 만들기, 반려견과 함께하는 추억의 사진 인화, 반려견 수제간식 만들기, 무료애견 미용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오후 6시에 열리는 메인이벤트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그동안 갈고 닦은 반려견의 장기자랑을 뽐내는 자리를 가진다. 잔디광장에서는 독 스포츠 대회도 예정되어 있어 시민들과 반려인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행사장에서는 목금토크래프트 플리마켓과 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도 열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도 함께 마련된다.

안성시 보개면에 위치한 안성맞춤랜드는 무료 시민공원으로 반려견과 함께 입장이 가능하다. 넓은 잔디광장과 안전한 환경으로 경기관광공사가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관광지로 선정하기도 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