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위 사모예드 2마리 주인 찾아

Posted by | 2024년 03월 12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로드킬 당할 뻔했던 사모예드 2마리가 한 운전자의 도움으로 무사히 주인 품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운전자 A씨 인스타그램 이하

11일 충남 당진시동물보호소에 따르면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구조된 3살, 5살 암컷 사모예드 2마리가 이날 주인 품으로 돌아갔다.

사모예드 2마리는 지난 9일 서해안고속도로로 3차선 가운데 1차로에서 짖고 있다 차량 운행 중이던 A씨의 도움으로 구조됐다.

당시 A씨는 인스타그램에 “오늘 있었던 일이에요.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ㅠㅠ 부디 유기된 아이들이 아니길 바랍니다!! 유기라면 진짜 천벌 받아라!!”라며 주인을 찾길 바라는 마음에 해당 영상을 올렸다.

A씨는 사고를 막기 위해 일단 사모예드들을 차에 태우고 가까운 휴게소로 가면서 119에 신고했다.

가출한 사모예드들은 자신들이 무슨 잘못을 했는지 모르는 듯 세상 해맑은 표정을 지어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됐다.

주인을 찾았다는 소식을 들은 A씨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두 아이들이 원래 주인의 품으로 돌아갔습니다. 주인에게 버려진게 아니라는 사실이 너무너무 기쁘네요ㅠㅠ”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한편, 견주는 집을 나선 강아지들이 돌아오지 않아 찾아다니던 중 기사를 접하고 동물보호소에 방문해 반려견들을 데려올 수 있었다.

다시는 잃어버리지 않도록 내장 인식 칩 등록 절차까지 마쳤다.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기가 아닌 가출이라니~ 참으로 다행이네요~ 아이들 구해주신거 정말 복 받으실꺼예요~”

“유기가 아니라 다행이지만 ㅠ 보호자님 그래도 잘 단속하셔야겠네여”

“댕댕이 두마리 살리셨네요!!! 정말 멋지십니다👍”

“정말정말 다행입니다 견주분 등록칩도 얼른 하시고 문단속도 꼭꼭 잘하셔서 다시는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셨음 좋겠어요 지나치지 않고 아이들 조치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등의 댓글을 달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