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해밍턴 아내, 반려견 학대 논란 사과

Posted by | 2018년 04월 09일 | TOP, 사건/사고

[올치올치] 반려견 학대 논란이 됐던 샘 해밍턴의 아내가 공식 사과했다.

앞서 지난 7일 샘 해밍턴의 아내는 아들 윌리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살아있는 장난감~ 절친인 만두와 가지를 소개합니다~ 배변을 가리지 못해서 교육 중이니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윌리엄이 장난감 칼로 강아지들을 때리는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윌리엄 해밍턴 인스타그램 캡쳐

해당 영상은 sns를 타고 퍼지며 반려견 학대가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이에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 씨는 “제 경솔한 행동으로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정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인스타그램에 사과했다.

이어 “13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한 만두와 가지는 저희 집에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가족입니다”라며 “제 잘못으로 인해 저희 가족을 비롯한 다른 분들이 상처받지 않게 더욱 신중을 기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아이들에게 모범이 되는 엄마가 될 수 있게 몇 번이고 제 행동을 돌아보고 배우는 자세로 육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라고 재차 사과했다.

현재 해당 영상은 삭제 된 상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