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도 보양식 먹고 힘내야죠!” 풀무원아미오 신제품 출시

Posted by | 2023년 07월 22일 | TOP, 산업

[올치올치] 풀무원아미오가 무더위에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의 원기 회복을 위한 보양식을 출시했다.

반려견을 위한 보양식은 ‘아미오 자연담은 삼계탕’과 ‘아미오 자연담은 두부황태탕’ 2종이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아미오 자연담은 삼계탕’은 동물복지 농장에서 건강하게 자란 풀무원 닭가슴살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오랜 시간 우려낸 감칠맛 높은 육수에 부드러운 동물복지 닭가슴살 20%를 넣었고 두부까지 더했다. 여기에 고구마와 당근을 추가해 포만감과 영양분을 높였다.

‘아미오 자연담은 두부황태탕’은 단백질과 칼슘, 인 등 반려견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국내산 황태를 18% 넣었고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품인 풀무원 두부도 15% 첨가했다. 두부황태탕에도 고구마와 당근 등을 듬뿍 넣었다.

제품은 단독 급여하거나 건식 사료에 섞어 먹여도 좋다. 여름철 더위로 입맛이 떨어진 반려견, 출산이나 수술을 마친 반려견,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견,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 등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1회분 80g 파우치 포장으로 설계했다.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별도 조리 없이 개봉 후 그대로 먹일 수 있다.

김주영 풀무원식품 반려동물사업부 PM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