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코리아펫쇼 Autumn(KOPET2018 Autumn)’ 9월 7일 개최

Posted by | 2018년 08월 28일 | TOP, 행사

– 9월 7일부터 9일까지 양재동 aT Center에서 개최! 국내 130개사에서 300부스 규모로 반려동물산업 용품 전시
– 국내 유일, 한국전시산업진흥회 국제 인증 전시회
– 반려동물 산업종사자 관련 창업과 비즈니스 세미나

– 반려동물 심리상담 등 무료세미나

[올치올치] 반려동물 식품⋅용품 종합박람회 ‘2018 코리아펫쇼 Autumn(KOPET2018 Autumn)’이 오는 9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양재동 aT Center에서 개최된다.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번 개최 되는 KOPET은 매번 그 규모가 커지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는 지난 전시회 보다 더 많은 업체가 참여해 국내외 총 130여개사 300부스로 진행된다.

메인스폰서로 빙그레의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인 ‘에버그로’와 사랑과 영양을 담은 맛있는 한 끼 ‘옵티원’의 사조동아원이 참여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버그로’는 빙그레와 건국대 수의과대학이 공동 연구개발한 반려동물의 장에서 찾아낸 반려동물 전용으로 특허받은 유산균음료이며 ‘옵티원’은 슈퍼푸드와 슬로푸드 그리고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만든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식인 사료, 간식 등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코리아펫쇼 현장 이벤트로 에버그로는 부스에서 펫밀크 시음과 수의사 상담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사조동아원은 제품 할인행사 및 샘플증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유일하게 한국전시산업진흥회에서 국제 인증을 받은 코펫(KOPET)은 다수의 해외업체를 유치해 관람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참가업체와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수출·입 유통 상담회도 진행 예정이다.

이전 전시회와는 다르게 반려동물 관련 산업종사자들을 위한 컨설팅 및 창업관련 유료 세미나와 고양이 모래 A-Z, 반려동물 힐링 아로마 테라피 등 참관객들을 위한 무료세미나까지 진행한다.

코펫은 단순히 반려동물의 식품,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고, 반려동물 이해 세미나, 이벤트, 참가업체와 바이어들을 위한 유통상담회까지 진행함으로서 명실상부한 국제 B2C & B2B 반려동물 전시회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