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에서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나기 준비하세요”

Posted by | 2020년 06월 27일 | TOP, 행사

[올치올치] 국내 최대 규모 반려동물 박람회 ‘2020 케이펫페어 세텍’이 26일부터 28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전시 규모는 184개사 293부스로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려동물 여름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의 기력 보충을 위해 헬스 케어 브랜드가 다수 참가한다. 여름 산책 시 해충을 방지할 수 있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펫 전용 아이스크림, 물놀이용품, 애견 쿨매트와 조끼 등이 전시되어 반려동물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 전시된다.

한편 사무국은 이번 케이펫페어에서 ‘쭈쭈쭈’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여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쭈쭈쭈는 전시회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기반의 반려동물 O2O 서비스다.

참관객은 전시회 프로모션 내용을 앱에서 미리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전시장에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어 참가기업과 참관객 모두에게 차별화된 전시 경험을 줄 수 있다.

사무국은 관람객과 참가기업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 대책을 시행한다. ▲무인 키오스크 도입을 통한 대면 접촉 최소화 ▲입장객 발열 측정 의무화 ▲입장객 전원 마스크 착용 필수 ▲일회용 장갑 배포 및 손 소독제 비치 ▲공조기 최대 가동을 통한 환기 등의 조치를 준비한다.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해 이번 행사는 동반 입장이 전일 제한된다.

케이펫페어 관계자는 “박람회는 단순한 쇼핑 장소가 아니다. 참가 기업이 자신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설명하고 선보이는 비즈니스 활동이 일어나는 곳이다. 상반기 펫박람회의 취소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보며 온라인 쇼핑몰이 박람회를 대체할 수 없다는 점을 실감했다. 펫산업의 지속과 발전을 위해 박람회는 필요하다. 이에 철저한 방역 대책으로 박람회 개최를 준비했다” 고 밝혔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며 현장 매표 시 입장료는 1만 원이다. 자세한 참가기업 정보와 방역 대책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