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10일 ‘2018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 개최

Posted by | 2018년 11월 09일 | TOP, 행사

[올치올치] 서울 강동구는 10일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2018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사진=강동구청 제공

‘우리의 한걸음 한걸음이 누군가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강동구가 반려동물과 더불어 걸어온 길을 의미하는 ‘동반길’을 반려인과 비반려인 1000여 명이 약 2km 거리의 일자산을 걷는다.

특히, 이번 걷기대회의 참가비는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를 돕기 위해 전액 기부돼 즐기고 끝나는 일회성 행사가 아닌 어려운 이웃 사랑나눔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참가비를 납부한 참가자에게는 반려동물 용품 등으로 구성된 기념품을 증정, 경품행사와 사진콘테스트 참여기회도 부여 된다.

참가비를 내지 않아도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그 밖에 △애견 미용 △반려동물 무료진료 △행동교정 상담 △유기동물 사진전 등 다양한 체험·전시 프로그램들도 준비됐다.

전화(강동리본센터 070-4163-8055) 및 온라인(www.reborncenter.org)으로 사전 접수 중이다.

행사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