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사회적 거리두개 집에서 행복하냥’ 캠페인 진행

Posted by | 2020년 09월 14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하림펫푸드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일환으로 ‘사회적 거리두개 집에서 행복하냥’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동안 반려동물과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다.

자신의 SNS를 통해 반려동물 사진과 코로나 19 극복 응원메시지를 해시태그 ‘#사회적_거리두개_집에서_행복하냥’과 함께 게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반려동물 장난감을 보내준다. 챌린지 기간은 이달 27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 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반려동물과 함께 이 시기를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추진한다”며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사진으로 어려운 시기에 잠시 웃음 짓고 힘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