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유해진 ‘도그데이즈’ 2월 7일 개봉…반려인 마음 사로잡을까?

Posted by | 2024년 01월 03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JK필름의 신년 신작이자 윤여정,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도그데이즈’가 2월 7일 개봉을 확정했다.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부모 등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 달라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공조1·2, 영웅 등을 만든 JK필름이 올해 설 연휴 선보이는 신작이다.

‘도그 데이즈’ 티저 예고편은 반려견 덕분에 생각지 않게 엮여버린 싱글남 민상(유해진)과 그런 민상에게 따끔한 충고를 건네는 민서(윤여정)의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 역의 윤여정과 깔끔한 성격의 계획형 싱글남 민상 역을 맡은 유해진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은 두 사람이 보여줄 새로운 케미에 대한 기대를 자극한다.

이 밖에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등이 출연한다.

정의로운 수의사부터 정 많은 MZ 라이더 등 직업과 세대를 초월한 매력 만점 캐릭터들이 개성 만점 반려견들로 인해 얽히고 설키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스토리를 담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