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18 오산시 반려동물 페스티벌’ 17일 개최

Posted by | 2018년 11월 13일 | TOP, 행사

[올치올치] 경기 오산시 동물사랑협회는 17일 오산천변에서 ‘모여라! 멍~냥~아’라는 슬로건으로 ‘2018 오산시 반려동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산시가 주최하고 오산시 동물사랑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보호문화 조성과 펫티켓 및 생명존중 의식을 높이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노즈워킹 박스 DIY 체험, 장애물 놀이터 체험, 멍이랑 달리기 대회, 유기견 입양 및 동물등록 서비스가 준비됐다. 반려동물을 위한 오산시 수의사협회의 건강 상담 및 장안대 바이오 동물보호과의 미용도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반려동물 행동교정 전문가인 연암대학교 동물보호계열 이웅종 교수와의 특강시간에는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야기되는 많은 궁금증 해결 및 올바른 양육 방법을 전수 받을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