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펫패션스타일리스트 전공 개설

Posted by | 2017년 08월 30일 | TOP, 애니멀라이프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이하 서종예)펫패션스타일리스트 전공(2년제 생명산업전문학사 애완동물관리전공)을 추가로 개설한다.

 

서종예 관계자에 따르면반려동물 문화의 확산모바일을 통한 손쉬운 온라인쇼핑패션그래픽에 대한 다양한 수요 등을 적용해 전공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서종예 펫패션스타일리스트 전공 포스터

펫패션스타일리스트 전공은 반려동물 산업 규모의 증가와 반려동물 패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현실 속에서 반려견에 대한 이해와 패션 감각을 가진 전문인력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을 반영했으며패션예술계열과 애완동물계열 공통으로 호환되는 2년제 통합과정으로 전문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다.

 

펫패션스타일리스트 전공은 정보윤 교수 외 김은진 교수(前싸이더스 스타일링 팀장), 최선임 교수(이요원채시라추자현김민종 스타일리스트등 스타일링 전문가 교수들이 참여한다.

서종예 제공

이효리, 젝스키스동방신기비스트 스타일리스트를 했던 서종예 정보윤 주임교수는 기존의 패션디자인스타일링 위주의 전공 과목에서 현실을 좀 더 반영해 학생들이 블루오션을 개척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펫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펫패션스타일리스트가 전도유망한 직업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서종예 학생들이 전공을 통해 다양한 직업과 분야에서 활동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 편서종예는 1,100평의 반려동물 하이브리드센터 ‘SAC 펫타운’을 비롯해, SAC 특수동물관, SAC 아트홀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최첨단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이웅종 교수이찬종 교수(TV동물농장 출연), 최덕황 교수(서민갑부 출연), 김남진 교수(한국애견협회 애견미용심사위원), 민자욱 교수(한국애견연맹 애견미용심사위원), 이민화 교수(한국애견연맹 국제애견미용기술표준위원회 자문위원등 반려동물계의 스타교수들도 다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