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펫케어 페스티벌 with 코코야’ 개최

Posted by | 2018년 10월 06일 | TOP, 행사

[올치올치] 롯데홈쇼핑은 6일과 7일 양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 스카이파크에서 반려동물 박람회 ‘펫케어 페스티벌 with 코코야’를 개최한다.

롯데홈쇼핑은 반려동물 전문관 ‘코코야(COCOYA)’를 운영하며 관련 용품 판매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과 문화 개선에도 노력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100개의 중소기업이 참가한다. 사료 및 간식, 매트, 배변용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상품이 전시된다. 또한 반려동물 행동교정, 미용, 건강 등에 관한 상담을 비롯해 전문가가 참여하는 토크 콘서트도 진행된다.

특히, 롯데홈쇼핑은 코코야 패밀리 회원 가입 고객에게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수의사 상담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은혁 롯데홈쇼핑 코코야 TFT팀장은 “앞으로도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과 문화를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