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지유, 솔로곡 ‘Cherry’ 반려견 체리에게 쓴 편지

Posted by | 2022년 04월 13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그룹 드림캐쳐 지유의 솔로곡 ‘Cherry’는 반려견 체리에게 전하는 편지 같은 노래다.

드림캐쳐가 9개월 만에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Apocalypse : Save us’는 ‘Apocalypse’의 3부작의 포문을 열며 어지러운 세계에서 모두를 위해 더 나은 방향으로의 도약을 꿈꾸자는 메세지를 전한다. 드림캐쳐는 12일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하며 열린 온라인 생중계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 소감을 전했다.

특히 지유는 체리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첫 솔로곡인 만큼 의미 있는 가사를 쓰고 싶었다. 체리를 만나고 나서 강아지를 사랑하게 됐고 체리에게 편지를 쓰듯 가사를 썼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캐쳐의 이번 앨범에는 일곱 멤버 모두의 자작곡이 수록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와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