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프리미엄 펫푸드 ‘굿밸런스’ 6종 출시

Posted by | 2018년 02월 01일 | TOP, 애니멀라이프

홈플러스가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최근 펫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먹을거리를 찾는 수요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채널A와 손잡고 ‘개밥주는 남자 시즌2’에 출연중인 최현석 셰프와 반려견 뚜이를 모델로 한 프리미엄 펫푸드 ‘굿밸런스’ 6종을 단독 출시,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사진=홈플러스 제공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펫푸드 ‘굿밸런스’는 ▲굿밸런스 닭고기 강아지용(1.8kg) ▲굿밸런스 닭고기 성견용(2kg) ▲굿밸런스 닭고기&연어 성견용(1.8kg) ▲굿밸런스 닭고기&오리 노령견용(1.8kg) ▲굿밸런스 닭고기 노령견용(2.2kg) ▲굿밸런스 닭고기&오리 노령견용(2kg) 등 6종으로 각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굿밸런스’ 펫푸드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등급으로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 프리미엄 펫푸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합성보존료나 향미제를 일체 첨가하지 않고, 철저한 품질검사를 거쳐 만들었다. 여기에 사료를 200g씩 소포장해 편의성 또한 높였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