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반려견 '탱글이'의 가을 즐기기

Posted by | 2017년 10월 30일 | TOP, 애니멀라이프

지난 15일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탱글이의 사진과 짧은 글을 게재했다.

 

엄정화는 “탱글이, 가을 즐기기. #탱글이 #내일 #예쁘게미용가자”란 글과 함께 탱글이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파란 하늘에 양떼 구름이 예쁘게 펼쳐져 있고 그 밑에 하늘을 보는 건지, 무엇을 보는지 알 수 없는 탱글이가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털이 복실복실한 걸로 보아 미용 갈 때가 다 된 탱글이.

 

네티즌들은 “탱글이 인생샷!”, “탱글이 어딨지?ㅋㅋ”, “탱글님 예술컷”등의 반응을 보였다.

 

엄정화는 지난 여름 복날, “비디오에 등장하는 클린트가 식용견 농장에서 구출됐다”며 “모든 강아지들이 망고와 같이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는데 그게 현실이 아니다. 모든 개들이 반려견으로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망고처럼 누군가에게 엄청난 존재가 될 수 있다. 목소리를 낼수 없는 망고와 클린트같은 강아지 친구들을 위해 함께 목소리를 내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한편, ‘원조 디바’인 엄정화는 11월 앨범 발표를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이효리와 정려원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사진=엄정화 인스타그램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