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타는 케이블카 국내 최초 오픈

Posted by | 2020년 07월 06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한려수도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경남 통영케이블카가 반려동물 전용 ‘펫 프랜들리 케이블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케이블카 운영사인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오는 10일부터 ‘펫 프랜들리 케이블카’를 운행한다고 6일 밝혔다.

‘펫 프랜들리 케이블카’는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들이 전용으로 탈 수 있는 케이블카다. 그동안 반려동물을 집에 두고 여행할 수 밖에 없었던 반려인들의 보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도입됐다.

반려동물 전용 케이블카는 총 2대로, 강아지와 고양이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기존 케이블카와는 차별화된 외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고객에 한해 탑승하기 때문에 평소 동물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들에게 주는 불쾌감도 해소시켰다.

‘펫 프랜들리 케이블카’는 반려동물을 반드시 케이지에 넣은 후 탑승할 수 있다. 탑승객 한명 당 1마리, 총 4마리까지 한대에 탑승 가능하다.

반려동물에 한해 무료로 탑승가능하며, 세부탑승 조건은 통영케이블카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펫 프랜들리 케이블카’ 탑승 제1호 반려동물에게는 통영케이블카에서 준비한 최고급 사료와 간식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통영관광개발공사 김 혁 사장은 “펫 프랜들리 케이블카를 기회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펫팸족을 위한 여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