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아웃도어 후르타, 홈페이지 정식 오픈

Posted by | 2017년 05월 25일 | TOP, 애니멀라이프

패디펫(대표 이주한)이 출시한 반려견 아웃도어 브랜드 ‘후르타’가 출시 3년만인 지난 5월 23일 자체 홈페이지(www.hurttakorea.com)를 정식 오픈했다. 핀란드 브랜드인 후르타는 지난 20년간 북유럽 지역의 혹독한 기후에 견딜 수 있는 전천후 아웃도어 제품으로써 활동적인 반려견을 위한 디자인으로 치와와부터 그레이트덴까지 모든 견종이 착용할 수 있다. 무려 4,000여마리 이상의 신체 데이터를 축적해 전 견종을 위한 제품이 준비돼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이미지=패디펫 제공(이하)

이미지=패디펫 제공(이하)

 

후르타 연구팀은 같은 견종이라도 서로 다른 수십 마리의 반려견에게 테스트하고 연구개발하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로 잘 알려져있다. 제품 출시 이후에도 전 세계 유명 트레이너와 관계 단체로부터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피드백 받아 신제품 개발에 고려하는 고품질 기술 개발 회사다. 실제로 진드기와 자외선으로부터 반려견을 보호해주는 의류인 썬앤벅 블로커 제품은 피부과 테스트를 받은 원단으로 100번을 세탁해도 마감이 손상되지 않고, UPF 40+ 조건의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성을 평가받았으며, 실제 핀란드의 습한 지역에서 한밤중에 모기가 창궐하는 조건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2

 

 

이번에 출시한 후르타 어드벤처 시리즈 제품은 LED를 부착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특히, 어드벤처 하네스는 섀도우, 오렌지썬 두 색상으로 견고한 메커니즘 디자인으로 버클이 두 개가 있어 사용하기 편하고,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소재로 강하고 가벼워 대형견부터 소형견에 이르기까지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4

 

패디펫 관계자는 “후르타는 지난 2014년 봄에 우리나라에 반려견 아웃도어를 출시, 지금까지 반려견의 행복과 건강을 생각하는 보호자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인정 받아왔다”면서 “이번에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면서 더욱 상세한 정보를 제공,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촉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