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서울 카하 엑스포’ 홍보대사로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 위촉

Posted by | 2018년 07월 28일 | TOP, 행사

[올치올치] 8월3일(금)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펫서울카하엑스포’의 홍보대사로 소녀시대 출신의 서현이 위촉되었다.

사진=(주)한신엔터테인먼트 제공(이하)

펫서울 카하 엑스포 2018은 팜웨이인터내셔널(대표 김병철)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박람회 펫서울과 한국동물병원협회(회장 허주형)의 카하 엑스포가 합쳐진 형태로 B2B와 B2C가 결합된 반려동물전문엑스포다.

이번 행사에는 판매 장터 개념의 기존 펫 박람회와는 달리 펫푸드부터 자동급식기, 홈카메라 로봇 등의 펫테크, 영양제 및 캣타워, 고양이 모래 등 고양이 용품들이 전시되며, 메인 스폰서로는 ‘힐스펫’, ‘로얄캐닌’ 등이 참가하며 대한수의사회, 한국펫소매협회, 한국동물약품협회, 경기MICE뷰로, 농림축산검역본부가 후원한다.

특히, 이번 전시는 학술대회 뿐만 아니라 한국동물병원협회가 진행하는 보호자 상담과 토크콘서트가 개최되며, 세계소동물수의사회(WASAVA), 일본동물병원협회, 중국상해펫쇼(SIPE) 등 해외 수의 단체 , 전시 파트너, 해외 바이어가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보대사 배우 서현은 “평소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펫서울 카하 엑스포를 홍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