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반려견 복합시설 비안코 이탈리아와 MOU 체결

Posted by | 2018년 07월 11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설립자 김민성)와 비안코 이탈리아(대표  황준엽)가 산합협력(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종예 김태형 이사, 비안코 이탈리아 소속 반려견 교육 전문가 알렉스(이기우) 교수, 애견미용전문가 서영교 교수, 동물매개치료전문가 조준혁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비안코 이탈리아 황준엽 대표는 “비안코 이탈리아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문화 생활을 누리는 복합시설로서 많은 반려인들이 방문하고 있다”며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에게 현장 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인재들을 함께 양성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안코 이탈리아는 반려견 문화복합시설 업체로서 청담동과 상봉동에 반려견 전용 문화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서비스들이 제공되며 입소문을 타고 많은 반려인들이 즐겨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한편, 서종예와 비안코이탈리아는 이번 산학 협력체결을 통해 ‘우수 인력 추천 및 현장실습 기회 제공’, ‘다양한 반려동물 페스티벌 공동 개최’ 등 반려동물 전문 인력 양성과 반려동물 선진문화 정착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