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국내 최대 200여평 규모 반려견 실내훈련장 증설

Posted by | 2018년 07월 05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이하 서종예)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견 실내 훈련장을 증설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증설한 실내 훈련장은 서종예 본관에 위치, 가로 35m, 세로 20m, 연면적 200여평에 달하는 실내 훈련장으로 국내 최대크기의 규모를 자랑한다.

새로 증설된 실내훈련장(서종예 제공 이하)

서종예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SAC 아트홀, SAC 아리랑홀, SAC 갤럭시홀 등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세미나와 국제 어질리티 대회를 진행했으며, 이번 실내 훈련장의 탄생으로 또 하나의 거대한 훈련장이 마련되었다.

반려동물 세미나 모습

서종예에 새롭게 탄생한 실내 훈련장은 크기가 더욱 넓어 더 많은 실내 반려견 대회들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이승현 교수(동물과 사람 훈련소장)는 “반려견 전용 실내훈련장이 많이 구비되어 있지 않은 국내 현실 속에서 서종예가 대규모의 반려견 실내 훈련장을 증설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날씨와 기온에 관계없이 반려견들과 서종예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어질리티, 디스크독 및 프리스비 등 훈련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독스포츠가 자리잡아가고 있는 시점에서 SAC 반려견 실내 훈련장을 통해 다양한 대회나 세미나 등이 진행되어 독스포츠가 정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종예는 이번에 증설한 실내훈련장과 SAC 아트홀, SAC 아리랑홀, SAC 갤럭시홀을 비롯해 SAC 아트센터 야외훈련장, 애견 미용실습실과 목욕실 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1,100여평 규모의 반려동물 하이브리드센터 SAC 펫타운도 보유하고 있다.

SAC 아트홀 실내 훈련장

반려동물 명문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서종예의 반려동물 사랑과 교육에 주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업체의 소비자 기만 행위, 각종 부정부패 행위 등에 대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