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댕냥이 탐정소’ 반려동물 용품 최대 30% 할인

Posted by | 2024년 01월 11일 | TOP, 산업

[올치올치] 롯데온은 11일부터 17일까지 ‘댕냥이 탐정소 새해 건강편’을 진행한다.

댕냥이 탐정소에서는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먹거리와 체험을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한다. 행사 기간 동안 2만여개 반려동물 용품을 제안하며,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새해 결심에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새해 건강’을 테마로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건강은 밥심에서 온다’를 주제로 진한 고기맛에 영양을 높인 ‘퓨리나 알포 성견용 강아지 사료(10kg)’를 최종 혜택가 4만 2420원에,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풀무원 아미오 건강담은 식단(1kg)’은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1만 2600원에 판매한다.

또, ‘즐겁게 놀고 스트레스 타파’를 주제로 공, 인형, 낚시대 등 인기 장난감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막힘없는 쾌변생활’을 주제로 천연 펄프로 만든 ‘콜리올리 깔끔한 1회용 패드’를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은 늘어나는 반려동물 양육가구를 겨냥해 관련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하는 정기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매월 5~9일을 ‘반려동물 데이(DAY)’, 매주 목요일을 ‘홈리빙 데이(DAY)’로 정하고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