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유기동물 구호를 위해 후원”…바자회 수익금 전달

[올치올치]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대표 임순례, 이하 카라)가 지난 21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제10회 S.E.S. 그린하트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전달받았다.

사진=S.E.S. 바다가 제 10회 S.E.S. 그린하트바자회의 수익금을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 전진경 이사(좌측)에게 전달하고 있다.

그룹 S.E.S.(바다, 유진, 슈)가 지난 2009년부터 진행해 온 그린하트 바자회는 멤버들을 비롯해 각계에서 기부 받은 제품들을 판매한 수익금을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성숙한 기부문화를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올해의 수익금 전액은 카라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되었다.

S.E.S. 멤버들은 “소외 받고 있는 어린이들과 유기동물 구호 및 동물권 신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어온 바자회가 어느덧 10년을 맞이 했다”며 “무엇보다 많은 연예계 선후배분들이 도와 주셔서 앞으로의 10년도 더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 날 바자회에는 많은 연예계 스타들이 참석해 직접 바자회의 물품을 판매하며 아낌없는 선행을 베풀었다. 에이핑크의 정은지, 솔비, 지숙, 크레용팝 멤버 금미, 다이아 (DIA) 정채연, 세븐틴의 민규·조슈아, 김소현, 신재혁 등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바자회에 참석해 오랜 시간 동안 자리를 지키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카라 또한 부스를 마련해 바자회를 찾은 많은 이들에게 유기동물 구호 및 반려동물 입양 캠페인,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위한 교육 등 카라의 활동들을 소개하고 시민들의 후원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S.E.S. 그린하트바자회를 통해 전달받은 수익금 전액은 유기동물 구호 등 동물보호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