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SNS 캠페인으로 유기동물 사료 400㎏ 카라에 기부

Posted by | 2020년 10월 12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LG유플러스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9월 한 달 간 진행된 유기동물 인식개선 SNS 참여 캠페인을 통해 적립된 사료 약 400㎏을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지난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한 관련 캠페인에는 총 3800여건의 댓글이 달렸다.

‘유기동물 인식개선 캠페인’ 게시물에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등 응원 댓글을 달아 친구를 태그하면 댓글 1개당 사료 100g을 적립했다. LG유플러스가 전달한 사료는 경기 파주에 위치한 반려동물복지센터 더봄센터에서 보호하고 있는 140여마리의 유기동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캠페인을 위해 발행된 SNS 콘텐츠는 카라에서 임시보호 중인 유기동물들의 모습을 담아 공개 이후 한 달간 조회수 약 20만회를 기록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향후 반려동물복지센터 더봄센터에 반려동물 전문 인공지능 서비스 AI맘카(CCTV), 간식로봇 등을 설치, 유기동물을 효율적으로 돌볼 수 있는 스마트견사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또, 유기동물의 입양 활성화와 빠른 적응을 위해 카라와 협력해 유기동물 입양 가정 50가구에 반려동물 전문 인공지능 서비스 스마트홈 펫케어 서비스와 이용료를 무료로 지원 중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