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반려동물 털 제거 특화된 ‘코드제로 A9S 펫 씽큐’ 출시

[올치올치] LG전자는 반려동물 털 때문에 고민인 가구를 위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펫 씽큐’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반려동물 가구를 위한 무선청소기 신제품 ‘코드제로 A9S 펫 씽큐'(LG전자 제공)

LG전자에 따르면 신제품의 펫 전용 흡입구는 패브릭 소재인 소파와 카펫에 붙은 반려동물의 털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간편비움시스템은 반려동물 털 압축을 통해 먼지통에 담을 수 있는 털의 양을 최대 2배까지 늘려 먼지통 비우는 횟수를 줄여준다.

배기 필터의 강력한 항균 기능은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번식을 99.9% 억제(FITI시험연구원 실험)한다고 LG전자는 소개했다.

신제품은 지난 3월 출시된 코드제로 A9보다 100g 이상 줄어든 2.57㎏이고, 마루 흡입구의 두께는 약 55mm로 얇아져 틈새 공간 청소에 수월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2개를 이용하면 청소 시간은 최대 120분이다. 먼지 흡임과 물걸레 청소가 청소기 한대로 모두 가능하고,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하는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을 갖췄다.

LG 코드제로 A9S 펫 씽큐를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스마트폰에서 LG 씽큐 앱과 연동하면 과거 청소 기록과 스마트 진단을 통한 청소기 고장 원인 및 해결 방법을 알 수 있다. 기기 디스플레이를 통해서는 필터 청소 시기 확인이 가능하며 이물질로 인한 흡입구 막힘 여부도 파악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