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액세서리 애견 라인 '헤지퍼피(HAZZY PUPPY)', 유기견 위한 후원 활동 진행

LF(대표 오규식)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애견 라인 ‘헤지퍼피’에서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견을 위한 후원 활동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헤지퍼피 제공(이하)

사진=헤지퍼피 제공(이하)

헤지스 액세서리는 17FW 시즌기존의 애견라인인 헤지도기(HAZZY DOGGIE)’를 새롭게 ‘헤지퍼피(HAZZY PUPPY)’로 리뉴얼 론칭했다.

사랑스러운 애견을 위한 헤지퍼피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국내에서 매년 버려지는 유기견이 8만 마리에 달하는데 반해 유기견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보호소의 수용 규모는 2만여 마리에 불과한 열악한 현실에 문제의식을 가지고 동물자유연대에 후원하기로 결정했다헤지퍼피는 동물자유연대와 함께하는 첫 후원 활동으로 유기견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체크 후리스 자켓을 비롯한 여러 의류 제품을 기증했다.

또한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위한 헤지퍼피 제품을 구매하고 유기견을 후원할 수 있는 ‘헤지퍼피 with 동물자유연대 <따뜻한 겨울 사랑을 나눠요>’ 기획전을 2일부터 2주간 진행하며기획전 전 상품 10% 할인 쿠폰과 즉시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5% 제공한다.

헤지퍼피 관계자는 “유기견들이 입양될 때 건강한 모습으로 가족들 품에 안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

헤지퍼피는 현재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내 숍인숍 입점 형태로 7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LF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2018년도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

헤지퍼피 제품은 온라인 샵 LFmall에서 진행되는 따뜻한 겨울 사랑을 나눠요’ 기획전과 헤지스 액세서리가 입점 되어 있는 7개 매장(현대무역/명동가두/코엑스/신세계강남/부산본점/명동롯데본점/스타필드고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