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JT왕왕레이스’ 수익금 동물단체에 기부

[올치올치] 아시아 글로벌 금융그룹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이 내달 열리는 ‘JT왕왕레이스’의 입장권 판매 수익금을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

‘JT왕왕레이스’는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9월부터 진행 중인 ‘제 3회 JT 왕왕콘테스트’의 부속 행사로 콘테스트에 참여했던 고객은 물론, 반려견과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야외 행사의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11월 4일,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 개최되며,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색 걷기대회’와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할 수 있는 ‘윤정원 강사의 도그 요가’ 및 ‘권순호 소장의 워킹 스쿨’ 등 특별 강연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행사가 진행되는 평화의 광장 일대에서는 ▲무료 반려견 미용존 ▲도그 캐리커처 이벤트 ▲반려견 인식표 만들기 클래스 ▲설채현 수의사가 함께하는 건강검진 및 상담 ▲권순호 소장의 행동교정 상담 등 반려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에서 진행된 ‘JT왕왕콘테스트’를 좀 더 다양한 고객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장해 추진하게 됐다”며 “모두가 함께 즐기는 행사,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트러스트 그룹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애견용품 구입 등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국내 동물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애견협회 관계자는 “J 트러스트 그룹의 뜻깊은 행사에 협회가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하셔서 반려견과의 추억도 쌓고, 반려동물을 위한 좋은 일에 동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T왕왕레이스’는 3차 예방접종 및 광견병 예방접종을 마친 반려견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JT금융그룹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1매 당 반려견 1마리와 견주를 포함한 최대 3인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JT금융그룹 홈페이지 및 한국애견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