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언택트 펫보험 판매

[올치올치] 이제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비대면 펫보험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편의점 CU 운영사 BGF리테일은 이번 달부터 삼성화재와 공동으로 점포 내 택배기기를 이용해 비대면 보험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편의점이 비대면으로 보험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CU가 판매하는 상품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으로 반려견과 반려묘를 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순수 보장형으로 반려동물 입·통원 의료비와 수술비, 의료비는 물론 반려동물로 인한 사고가 발생했을 때 배상 책임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오프라인 대비 10% 저렴하며, 반려동물 사진 한 장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CU에 설치된 택배 기기 스크린에 노출된 보험 광고를 터치해 상세 내용과 보험료를 조회한 후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읽어 가입 절차를 완료하면 된다.

CU는 9월 말까지 택배기기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의 보험료를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