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다이아 티비, ‘함께할개 챌린지’ 진행

Posted by | 2020년 06월 10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파트너 크리에이터 및 반려동물과 ‘함께할개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 챌린지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과 유기견 보호 메시지를 담아 오는 14일까지 SNS를 통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소근커플, 윰댕, 슈퍼콜라TV, 러블리스위머, 우아한사파리, 개밍순, 꼬불하개파마, 거누파파네, 지니코치 등 반려견을 키우는 크리에이터 총 9개 팀이 총 30개의 노즈워크 제품과 600여개의 간식을 모아 유기견 보호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다이아 마켓 댓글 응모, 유기견 보호소 기부 및 현장 봉사 순으로 구성됐다.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크리에이터가 올린 챌린지 콘텐츠에 동참 댓글을 달면 최대 100개의 간식을 기부하는 방식과 유튜브 및 기타 SNS에 업로드 된 다녀올개 챌린지를 본 구독자들이 다이아 마켓 해당 페이지에 댓글로 이벤트 및 기부 참여 의사를 밝히는 방법이다. 기부 용품 및 간식은 인플루언서 커머스 쇼핑몰 다이아 마켓의 반려용품 브랜드 ‘다녀올개’ 제품으로 지원한다.

다이아 티비와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은 6월 중 용인시 동물보호협회가 운영하는 유기견 보호소를 찾아 캠페인을 통해 모은 제품을 기부하고 청소 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