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반려동물 전문몰 '올펫클럽' 26일 오픈

CJ몰은 오는 26일 반려동물 전문몰인 ‘올펫클럽'(ALL PET CLUB)을 오픈한다.

2018012508235771080_1516836234

올펫클럽은 회원제로 운영된다. CJ몰 올펫클럽 페이지의 우리아이 정보등록 코너에서 반려동물 종류를 선택하고 이름, 품종, 생년월일, 성별 등을 입력하면 바로 가입된다.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3천원 할인쿠폰도 받는다.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단독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을 준다. 반려동물 생일에 할인쿠폰 지급,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면 적립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올펫클럽의 가장 큰 장점은 오프라인으로 운영되는 고객 참여 행사. 올펫클럽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들 대상으로 2월 말에는 경기도 이천에 있는 식품기업 하림 공장을 방문해 반려동물의 간식을 만드는 행사가 예정돼 있다. 하반기에는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코오롱그룹 계열 ‘카푸치노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연다.

올펫클럽은 반려동물의 우유, 사료 등 일반식품에서부터 구강관리, 눈 건강에 좋은 기능성 건강식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또 반려동물 카페 이용권, 사진스튜디오 촬영권, 맞춤옷 제작 서비스, 보험, 장례서비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인이 입던 옷을 수작업 리폼을 거쳐 반려동물 옷으로 바꿔주는 이색 서비스를 26일 오픈에 맞춰 진행한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