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이대휘 “반려동물에게 큰 힘 되고 싶다” 사료 240kg 기부

Posted by | 2019년 12월 13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인기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이대휘가 세이브펫챌린지에 도전했다.

세이브펫챌린지는 스카이티브이(skyTV)가 진행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기부 캠페인으로 이번에 시즌4를 맞이했다.

AB6IX 이대휘는 세이브펫챌린지의 트레이드 게임인 ‘10초 미션’에 도전해 사료 300kg 획득을 위해 나섰다.

미션 다섯 가지 모두를 10초 안에 성공하기에 도전한 이대휘는 주걱으로 탁구공 10번 연달아 튕기기, 바늘구멍에 실 꿰기, 초성 완성하기, 짐볼 위에서 버티기를 수행했다. 총 3개의 미션에 성공하여 총 180kg의 사료를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개인기로 애교를 선보인 이대휘는 보너스 미션에서 재치 있는 삼행시를 선보여 추가 60kg을 획득했다. 총 240kg의 사료를 소외된 반려동물인 ‘기적이’를 위해 기부할 수 있게 된 이대휘는 현장에서 제작진들에게 박수를 유도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대휘는 “재미있게 즐기면서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기적이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조금의 보탬이 동물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며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스카이티브이 윤용필 대표이사는 “단순한 기부가 아닌 스타들이 참여하는 특별한 기부 콘텐츠로 확장시켰다. 소외된 반려동물을 위한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AB6IX 이대휘의 도전 영상은 13일(금) 오후 5시에 ‘세이브펫챌린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해피빈 홈페이지에 개설된 세이브펫챌린지 저금통을 통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