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케이펫페어 서울’과 함께 슬기로운 여름나기

Posted by | 2021년 07월 29일 | TOP, 행사

[올치올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8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약 170개 업체, 250부스가 참여해 코엑스 B홀을 가득 채운다.

30도가 넘는 무더위가 계속되는 만큼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야외 활동 시 필요한 여름 벌레를 퇴치해줄 해충방지 아이템과 햇빛으로부터 반려동물의 눈을 보호해주는 모자와 시원한 여름 의류, 뜨거운 아스팔트에 화상을 입을 수 있는 반려동물의 발바닥을 지켜줄 슬링백이나 유모차, 집안에서도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쿨매트, 안전한 휴가를 위한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까지 다양한 여름나기 아이템을 케이펫페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주최측은 슬기로운 여름나기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여름나기 아이템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슬링백 1만원 할인권 ▲이동장, 카시트 3만원 할인권 ▲유모차 5만원 할인권을 발행했다. 그 외에도 전 카테고리별 1만원 할인권도 추가로 발행하여 소비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할인권은 쭈쭈쭈 앱에서 할인권 교환 쿠폰을 다운받아 전시회 현장에서 할인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매일 500명에게 펠리쿠치나 사료 2종 샘플과 이나바 완츄르 본품 2종을 배포하여 사료, 간식의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펠리쿠치나 사료 2종 샘플은 오전 10시부터, 이나바 완츄르 본품 2종은 오후 2시부터 배포된다.

부대행사로는 동남아시아 1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코리아와 함께 1:1 수출 상담회를 진행하여 동남아, 대만, 브라질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쇼피코리아 매니저와 1:1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브랜드 전용 컨설팅이 가능하다.

케이페페어 사무국은 “케이펫페어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도 지난해 5월부터 올해 6월까지 한 차례의 취소 없이 전시회를 정상 개최하였고, 코로나19 확산 사례도 없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과 정부의 강화된 방역 지침에 따라 더욱 더 철저한 방역 관리와 안전한 전시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케이펫페어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매 및 현장 매표가 필요하다. 현재 8월 5일(목)까지 쭈쭈쭈 앱을 통해서는 30%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매를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 후 입장할 수 있으며 성인 기준 1만원이다.

박람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