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원펫쇼’ 4월 16일 개최

[올치올치] 펫산업박람회 ‘2021 수원펫쇼’가 오는 4월 16일(금)부터 4월 18일(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2021 수원펫쇼’는 박람회 전문기업 ㈜미래전람이 주최하며 코로나 19로 집에서 반려동물과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반려인들의 요구에 발맞춰 펫 산업에 대한 정보와 트렌디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보여준다.

이번 박람회는 반려동물산업을 대표하는 국내외 120여개 기업이 200부스 규모로 참여하며 펫 사료, 간식, 의류, 가구, 펫유모차 및 펫 용품과 관련 서비스가 전시 된다.

한편, ‘2021 수원펫쇼’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탈취제, 의약품 등 반려동물 제품을 직접 체험 해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와 20여종의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펫쇼백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 등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박람회 이벤트 및 정보는 수원펫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4월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