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 울지마마이펫, 반려동물 스킨케어 부문 수상

Posted by | 2020년 09월 17일 | TOP, 산업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20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에서 반려동물 스킨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울지마마이펫은 ‘눈물이 아닌 웃음으로 보답하는 기업’을 모토로 2017년 3월 설립된 반려동물 전문 기업으로,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는 반려동물 전문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으며 최근 펫푸드 시장 진출까지 선언하며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반려동물 1000만 시대에 보다 더 안전하고 깨끗한 반려동물 미용 케어를 선도한다는 신념으로 수의사와 MOU를 체결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 보호자의 고민을 헤아려 꼭 필요하면서도 기발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많은 견주 및 집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배고파마이펫’을 론칭하며 펫푸드 시장으로의 진출을 선언했다. 배고파마이펫은 ‘이 세상 모든 아이들이 배부를 수 있는 그 날까지 노력하는 펫푸드 전문 기업’을 모토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습관 및 행복한 삶을 위해 최적의 성분과 영양을 최우선으로 처방, 반려동물의 소중한 생명과 건강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배고파마이펫의 첫 제품 ‘귀한맛’은 ‘이 세상에 없던 반려견 전용 보약식품’을 콘셉트로 한 반려견 전용 맞춤보약식품으로, 인삼 엑기스로 된 베이스에 기호성이 좋은 7가지 맛으로 구성해 건강+영양+맛의 기호 시너지를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각 제품별로 솔루션 케어가 가능해 건강 고민에 맞게 제품을 급여할 수 있어 견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울지마마이펫은 꾸준히 동물자유연대 등 동물보호단체나 유기견을 위한 바자회 등에 후원을 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데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20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식품, 의료, 교육, 서비스 등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고객만족을 실천한 기관과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고객만족도, 품질경쟁력, 차별화전략 등 실질적인 소비자 선호도 조사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