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펫서울 & 카하엑스포’ 코엑스서 8월 9일 개최

Posted by | 2019년 01월 07일 | TOP, 행사

[올치올치] 오는 8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반려동물과 펫팸족을 위한 ‘2019 펫서울 & 카하엑스포’가 한국동물병원협회와 팜웨이인터내셔널 주최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된다.

펫서울은 프리미엄 펫페어로 사료, 간식, 용품부터 집사용 캣서울, 펫테크 기업과 해외 브랜드도 참가하는 펫페어다. 카하 엑스포는 4천여 동물병원 수의사 뿐만 아니라 1만여 동물병원 개원 예정의와 재개원이나 이전을 희망하는 젊은 수의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박람회다.

박람회장은 크게 반려동물 사료 및 용품관과 학술대회관으로 구분된다. 약 300개 업체 550부스 규모의 전시관 중 펫서울관에는 펫푸드, 의류 및 액세서리, 전용 가구, 유모차, 장례 서비스, 고양이 용품 등 펫 관련 전 분야의 대표 업체들과 펫스타트업도 대거 참가하며, 해외에서 직접 참가하는 브랜드도 참가한다. 카하엑스포관에는 반려동물 사료 및 용품관, 동물병원 의료장비관, 의료정보관, 의료컨설팅관, 개원정보관, 제약관으로 구분되어 반려동물 의료기술의 첨단 기술과 서비스가 전시된다.

입장권은 1월 중순부터 펫서울 홈페이지와 온라인 예매처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사전 예매를 할 수 있으며, 모바일 플랫폼 ‘피피피엘’에서도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펫서울 관계자는 “2019 펫서울 & 카하엑스포는 반려동물 브랜드들을 총망라한 펫 산업 전 분야와 반려동물 의료전문 기술세미나가 동시에 개최되는 유일하고도 최고의 펫 종합산업 대전이다. 역대 최다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보이며, 보호자를 위한 건강 세미나와 출품업체의 원활한 전시 진행으로 참관객과 출품업체의 기대치를 모두 충족시키겠다”고 밝혔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