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차별화된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9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에서 반려동물 스킨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울지마마이펫 신제품 ‘찰랑이미스트’

울지마마이펫은 2017년 런칭 이후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는 순한 반려동물 전문 스킨케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런칭부터 동물 실험 반대에 앞장서 자연과 함께하는 기업 가치관을 지키며 견주, 집사의 고민을 함께하며 안전하고 꼭 필요한 제품, 재미있고 귀여운 네이밍과 독특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세심한 고객만족 서비스 시행을 위해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이 발생하면 100% 환불해주는 ‘울펫리콜제도’를 시행하고있다. 새롭게 2018년 이전한 물류센터는 전면 자동화 시스템 방식으로 운영해 변형에 민감한 화장품을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하고 있다.

또한, 울지마마이펫은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입양동물의날 후원, 유기견 봉사단과 함께 하는 나눔바지회 참여 등 전국 각지의 어려움에 처한 반려동물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최근 정기 후원을 약속한 ‘기아대책’과 함께 더 밝은 내일을 만드는 후원을 함께하고 있다.

주목 받고 있는 울지마마이펫 신제품 ‘찰랑이미스트’는 윤기,영양, 피모진정에 효과가 좋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와 콜라겐이 함유되어 반려동물의 피모고민을 해결해준다.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매진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있다.

울지마마이펫 김화영 대표는 “이번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그동안의 꾸준한 노력이 빛을 발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울지마마이펫을 신뢰하고 믿어준 견주, 집사 고객님들께서 주신 상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꼭 필요한 제품을 기획⋅개발해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9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서비스, 용품, 의료, 교육 등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고객만족을 실천한 기관과 기업에 주는 상으로 고객만족도, 품질경쟁력, 차별화전략 등 실질적인 소비자 선호도 조사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