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주 반려동물 한마당’ 6일 개최

Posted by | 2018년 10월 01일 | TOP, 행사

[올치올치] 오는 6일 렛츠런파크 제주에서 ‘2018 제주 반려동물 한마당’이 개최된다.

한국마사회와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이 함께 개최하며 동물보호, 복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이 목적이다.

‘함께해요 동물사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의사와 함께하는 무료 건강검진 및 행동교정 상담이 진행된다. 반려동물의 특성과 행동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올바른 산책법, 건강 체크, 사회화 교육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반려동물 OX 퀴즈 대회’ 및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 ‘반려견 달리기 대회’도 열린다. 소형견과 중형견, 대형견으로 각각 나눠 달리는 게임으로, 뜨거운 경쟁이 예상된다.

그 밖에 반려동물 간식, 장난감, 이름표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사람과 동물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무료로 운영된다. 반려동물 용품 플리마켓도 진행돼 풍성한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