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안산 금수저 대잔치’ 20일 개최

Posted by | 2018년 10월 12일 | TOP, 행사

[올치올치]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생명존중 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안산 반려동물 문화교실(부제-2018 안산 금수저 대잔치)’가 오는 20일~21일 안산 와~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금수저란 한자로 禽(새 금), 獸(짐승 수)를 쓰며 이는 날짐승과 길짐승 이라는 뜻으로 모든 동물을 의미하고 袓(좋아할 저)를 붙여 ‘2018 안산 금수저대잔치’가 세상 모든 동물들이 좋아할 큰 축제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안산시가 주최하고 (사)반려동물참문화협회, (사)경기도 수의사회, (사)한국애견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회, 문화학교, 요가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생명사랑교실과 생명존중 미술대회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초대가수 태진아·강남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20일 오후 3시부터는 방송인 노홍철이 진행하는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도 열릴 계획이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