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치올치]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이하 서종예) 애완동물계열이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8 올해를 빛낸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기관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사진=지난 11월 28일 개최된 서종예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의 졸업작품전 후 기념사진 촬영모습

서종예는 반려동물 관련 교육기관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지난 2016년 12월 반려인들이 한 곳에서 쇼핑, 미용, 의료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국내 최대규모(약 1,100여평)의 반려동물 하이브리드센터인 펫타운을 개관했다.

2017년 11월에는 강남구가 주최하고 강남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17 양재천 단풍축제 펫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고, 지난 5월 독자적으로 ‘SAC 펫페스티벌’을 개최해 많은 반려인들과 반려동물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교육부문 성과로는 지난 9월 16일 강원도 원주에서 열린 한국애견연맹(KKF) 전국 어질리티 경기대회에서 애견훈련전공 학생들이 영예의 1위를 4번이나 차지, 무려 17개의 상을 수상했고, 10월 7일 세종시에서 열린 한국애견연맹(KKF) 디스크독 경기대회에서 2관왕, 12월 9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한국애견연맹(KKF) 프리미어도그쇼 가정견 훈련대회에서 5관왕을 달성하는 등 짧은 기간에 눈부신 성과를 보여 대외적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11월 28일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의 첫번째 졸업작품전을 개최, 그간 배움의 숙련도와 성취도를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애완동물계열 학생들의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들이었다.

서종예 측은 올해 눈부신 성과들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반려동물 관련 교육기관으로서 명성을 떨칠 수 있게 다방면에서 노력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8 올해를 빛낸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교육, 용품, 의료 등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고객만족을 실천한 기관과 기업에 주는 상으로 고객만족도, 품질경쟁력, 차별화전략 등 실질적인 소비자 선호도 조사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