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 울지마마이펫, 펫 스킨케어 부문 수상

[올치올치] 울지마마이펫이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8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에서 펫 스킨케어 부문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2017년 3월 설립한 울지마마이펫은 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제품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펫 미용케어를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SNS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수의사와 MOU를 체결해 보다 안전한 제품의 연구 및 개발에 나서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멀티밤’과 10in1 기능으로 한 가지 제품만으로 클렌징과 함께 모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비누’, 샴푸만으로 해결하지 못한 반려동물의 모질 관리 및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가루 고체솝’, 구취를 제거해주는 강아지 전용 구강 청결제 ‘개그린’, 새콤달콤한 딸기추출물이 함유된 동물 전용 치약 ‘치카치약 딸기’, 윤기, 보습, 컨디셔닝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찰랑이샴푸’ 등이 있다.

특히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라는 인식 개선에 앞장서고 동물보호단체 제품 후원 및 각종 바자회 수익금을 유기동물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사회 환원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관하는 ‘2018 반려동물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사료, 용품, 의료 등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고객만족을 실천한 기관과 기업에 주는 상으로 고객만족도, 품질경쟁력, 차별화전략 등 실질적인 소비자 선호도 조사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최신 기사


올치올치 페이스북

올치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