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반려동물 유망 브랜드 대상] 울지마마이펫, 펫 스킨케어 부문 수상

Posted by | 2017년 07월 20일 | TOP, 애니멀라이프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최하는 ‘2017 반려동물 유망 브랜드 대상’에서 울지마마이펫이 펫 스킨케어 부문 유망 브랜드로 선정됐다.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 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보다 안전하고 깨끗한 펫 미용케어를 선도한다는 콘셉트를 지닌 스킨케어 브랜드다.

[울지마마이펫] 김화영 대표님2

 

지난 3월 출범한 울지마마이펫은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반려동물 보호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제품의 대다수가 여러 가지 기능이 합쳐진 올인원 제품이기 때문에 많은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한 가지 제품만으로도 반려동물을 케어 할 수 있고 강아지, 고양이 등 털이 있는 동물이라면 모두 사용가능해 간편한 장점이 있다.

 

특히 냉장시설을 도입해 최적의 온도설정을 통해 상하고 부패하기 쉬운 화장품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하고 있으며, 품질 관리 및 위생 관리에도 철저히 신경 쓰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청담동 모 동물병원 수의사와 MOU를 체결해 보다 안전한 제품의 연구 및 개발에 나서고 있으며, 사람의 피부보다 더 예민하고 민감한 반려동물 피부를 위해 해로운 화학성분은 배제한 저자극, 소프트 처방을 기본베이스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군으로는 자연유래 식물성분 병풀추출물 함유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해주는 ‘만능멀티밤’과 10in1 기능으로 한 가지 제품만으로 클렌징과 함께 모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만능비누’, 샴푸만으로 해결하지 못한 반려동물의 모질 관리 및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만능가루 고체솝’과 일상생활에 지친 반려동물의 바디를 부드럽게 이완시키고 피부에 영양을 주는 ‘만능마사지오일’ 등이 있다.

사진=만능멀티밤

사진=만능멀티밤

 

한편 반려동물 전문 매체 올치올치가 주최하는 ‘2017 반려동물 유망 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사료, 용품, 의료 등 각 부문별로 우수한 품질경쟁력과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기관과 기업에 주는 상으로 고객만족도, 품질경쟁력, 차별화전략 등 실질적인 소비자 선호도 조사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