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반려인 위한 멤버십 ‘마이 펫 클럽’ 출시

Posted by | 2019년 11월 04일 | TOP, 산업

[올치올치] 홈플러스가 반려인들을 위한 멤버십 ‘마이 펫 클럽’을 론칭했다.

클럽 가입은 홈플러스의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마이 펫 클럽’을 설정하면 된다. 홈플러스는 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펫 상품에 대한 단독 할인 혜택뿐 아니라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추후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마이 펫 클럽’ 론칭을 기념해 멤버십 회원 대상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3일까지 애견 간식 전 품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2월 31일까지 펫 전 품목 2만원 이상 구매시 e-스탬프를 제공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최대 3회 증정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이노베이션 팀장은 “홈플러스는 이번 ‘마이 펫 클럽’ 론칭을 통해 반려인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과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며 스킨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