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댕냥이와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더리얼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Posted by | 2020년 12월 07일 | TOP, 산업

[올치올치] 하림펫푸드는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강아지, 고양이 사료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하림펫푸드 직원이 5일 서울 자양동 몰리스펫샵에서 반려견 콩이와 함께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 를 소개하고 있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더리얼은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 합성보존료 0%을 원칙으로 펫휴머니제이션(인간화 현상) 트랜드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사람이 먹는 식재료만을 사용한다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며 2017년 4년 출시 이후 반려동물 가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는 반려동물을 위한 산타 코스튬이 동봉되어 있으며, 랜덤으로는 100만원 국민관광상품권과 30만원상당의 밀레니엄 힐튼의 반려동물 동반 숙박권, 하림펫푸드 몰 쿠폰의 행운 랜덤카드를 동봉하고 있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한해동안 전국민 모두가 힘들었던 한 해를 보냈는데, 크리스마스에는 산타 코스튬을 착장 한 반려동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는 의도에서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2017년 최고급 원료를 사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수준의 안전성, 신선함, 균형 잡힌 영양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를 국내 최초로 출시한 하림펫푸드는 지난해 전년 대비 5배의 매출로 급성장했다. 프리미엄 펫푸드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면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크리스마스 ‘산타가 올 거예요’는 이마트 몰리스펫샵과 오프라인 전문 펫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에서는 26일까지 해시태그 더리얼크리스마스로 코스튬을 착장한 강아지, 고양이를 수배하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