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2018 케이펫페어 서울’ 참가…강아지매트 등 신제품 선보여

Posted by | 2018년 04월 04일 | TOP, 산업

[올치올치] 파크론의 반려동물 종합 브랜드 ‘펫노리터’는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파크론 제공(이하)

 

케이펫페어는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과 펫 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펫사료협회와 이상네트웍스가 공동주관하는 펫 전시회로 지난 2013년 1회 전시회를 시작으로 현재 대표적인 반려동물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파크론 펫노리터는 2016년 ‘퓨어 애견매트’ 런칭을 시작으로 꾸준히 케이펫페어에 참가 했으며, 반려동물에게 흔하게 발생되는 슬개골 탈구예방을 위한 다양한 안전 용품들을 개발해 왔다.

 

파크론 관계자는 “펫노리터 대표 상품인 ‘퓨어애견매트’는 반려동물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충격 흡수 효과가 있어 견주들의 오랜 고민인 슬개골 탈구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강아지 매트 시장이 전무하던 시기 ‘퓨어애견매트’를 출시하여, 슬개골탈구 예방 캠페인을 전개해 왔으며, 이를 통해 애견매트 시장의 활성화를 이끌어 왔다”고 말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안전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를 이어나갈 예정이며, 일상생활에서 반려동물이 느끼는 불편을 개선하고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번 펫페어 현장에서는 새롭게 출시되는 ‘퓨어애견매트 확장형 WIDE’, ‘애견 쿨매트’ 등 ‘펫노리터’의 신제품들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퓨어 애견매트 확장형 WIDE’는 기존 퓨어 애견매트 확장형 100cm 사이즈에서 세로 폭의 넓이를 40cm 더 넓혀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항균, 항취 기능은 물론 세로 사이즈 확대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름 시즌 상품 ‘애견 쿨매트’는 체온조절이 힘든 반려동물의 여름 나기를 도와줄 기능성 아이템이다. 고급 폴리머젤이 내장되어 있어 반려동물들의 체온조절을 도와 시원함을 느끼게 해주며, 통통 튀는 디자인은 물론 생활방수 기능도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한편 파크론 펫노리터 부스는 양재동 세텍 1번홀에(1-G03번) 전시되며, ‘펫노리터’의 다양한 애견용품 10여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