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펫 참가기업 미리 만나볼까?…’프리오픈코펫’ 쇼핑몰 오픈

Posted by | 2020년 07월 10일 | TOP, 행사

[올치올치] 오는 13~15일까지 3일간 온라인 쇼핑몰 ‘프리오픈코펫’이 오픈한다.

프리오픈코펫은 9월 4일(금)~6일(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코리아펫쇼 2020 Autumn’에 참가하는 일부 기업들의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쇼핑몰이다.

코리아펫쇼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위축되어있는 펫 시장에 도움이 되고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기업들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참관객들은 프리오픈코펫을 통해 코리아펫쇼의 기업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비대면 마케팅을 기획했다.

해당 쇼핑몰은 코리아펫쇼 참관객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기에 참가기업들은 별도의 마케팅 비용을 들이지 않고 다수의 소비자에게 브랜드 홍보를 할 수 있다.

또한 프리오픈코펫의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고객 대상 무료입장권(1인 2매) 추첨, 반려동물 수제 간식 (팥빵, 쿠키, 와플)과 코리아펫쇼 입장권, 코리아펫쇼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품권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판매를 할 예정이다.

아울러 올해 9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제27회 코리아펫쇼 2020 Autumn’은 ‘Pet Humanization(펫인간화)’ 시대에 맞춰 반려동물 치킨, 피자, 베이커리, 디저트 등 반려동물 요리를 주제로 한 ‘펫 푸드 페스티벌’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는 (사)반려동물기업협회와 와디즈가 후원하며, 반려동물기업협회의 ‘현장 경품 추첨 이벤트’와 와디즈의 ‘성공메이커 강의’, ‘와디즈 입점 상담회’, ‘와디즈 펀딩 제품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코리아펫쇼는 현재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