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야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 10일까지

Posted by | 2018년 06월 05일 | TOP, 산업

[올치올치] 롯데홈쇼핑은 오는 10일까지 서울 은평구 롯데 은평몰 1층 야외 공간에서 중소 파트너사와 함께 반려동물 콘텐츠 전문관 ‘코코야(COCOYA)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미니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코코야’를 비롯해 헬로 모니카, 더독, 이나바 등 총 8개 브랜드의 홍보 부스가 운영된다. 프리미엄 사료 및 간식, 매트와 가방 등 생활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반려동물 상품이 전시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판매 및 사은품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롯데홈쇼핑 ‘코코야’ 패밀리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코코야 물병’ 및 반려동물용 ‘노란리본’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린 2018 케이펫페어(K-PET FAIR)에서 ‘코코야’ 홍보 부스를 운영한 결과 약 3000명이 코코야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 김은혁 코코야 TF 팀장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중소 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야는 작년 12월 롯데홈쇼핑의 인터넷몰 ‘롯데아이몰’에서 오픈한 반려동물 전문관으로 전체 판매 상품 중 80% 이상이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픈 이후 현재까지 12만 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