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펫페어, 바이어 초청 비즈매칭 상담회 22일 개최

Posted by | 2019년 11월 19일 | TOP, 행사

[올치올치] ‘2019 케이펫페어(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 K-PET FAIR)’가 오는 22일 개막을 앞둔 가운데 참가기업의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는 1:1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가 개최된다.

이번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은 404개사 1012부스에 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관사인 (주)메쎄이상(대표 조원표)은 캐나다, 싱가포르에서 반려동물 사료와 용품을 유통하는 해외 바이어를 비롯해 CJ올리브영, 아이디어스, 텀블벅, 와디즈 상품기획자, 네오플럭스 투자 담당자 등 총 16명의 매칭 상담 바이어를 초청하였으며, 사전 매칭을 통해 케이펫페어 참가기업 중 상담을 희망하는 60개사 57명의 기업 담당자가 이들 바이어를 만날 예정이다.

사진=메쎄이상 제공

매칭을 담당한 메쎄이상 관계자는 “이번 비즈매칭 상담회가 국내 반려동물 기업 제품의 해외 수출을 지원하고,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보 및 투자 지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참가기업에게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게 할 뿐만 아니라, 케이펫페어가 대한민국 반려동물 산업에 영향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비즈매칭 상담회는 22일 킨텍스 제2전시장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초청 바이어 및 해외 참가기업 담당자 및 주요 내빈 환영 오찬도 함께 있을 예정이다.

한편,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은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