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서울어린이대공원 길고양이 사진전 열어

Posted by | 2017년 05월 22일 | TOP, 행사

동물보호시민단체(대표 임순례) 카라는 22일 서울어린이대공원 길고양이 사이버 사진전(www.karaphoto.org)을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1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살아가는 길고양이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 50여점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길고양이 in 서울어린이대공원’이란 제목으로 열리는 이번 사이버 사진전은 카라와 서울어린이대공원이 지난해 4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년여 동안 공원내 길고양이들을 위한 급식소 운영, 중성화사업(TNR) 등을 진행한 모습이 담겨있다.

 

카라측은 이번 사이버사진전과 관련해 “오프라인 전시때도 많은 시민들이 관심있게 봐주셨는데, 미처 관람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사진전을 기획했다”며 사진 30여점은 컴퓨터와 휴대폰 배경화면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전은 진보언론매체에서 16년간 사진을 담당했던 김용욱씨가 한달 넘게 공원내 길고양이들을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카라는 지난 422일부터 23, 5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 꿈마루 앞 데크에서 사진전을 진행한 바 있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