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제1회 충주 올바른 반려문화 포스터·표어 공모전’ 개최

Posted by | 2020년 10월 12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충주시가 올바른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제1회 충주 올바른 반려문화 포스터·표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 동물복지 및 동물 학대·유기 방지, 성숙한 반려문화를 위한 펫티켓 준수 등을 주제로 포스터와 표어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10월 12일부터 30일까지며 포스터 부문은 지역 내 초등학생 및 중학생이, 표어 부문은 제한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내·외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게 되며 수상자에게는 시장상과 함께 충주사랑상품권이 주어진다.

또, 수상작은 시청 1층 로비에서 전시회를 열고 향후 올바른 반려문화 확산을 위한 각종 홍보물에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바이오산업과 바이오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반려견 훈련 피해 사례,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