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를 자꾸 선물해줘요 고마운데ㅠ”

Posted by | 2018년 10월 24일 | TOP, 애니멀라이프

[올치올치]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의 귀여운 고민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글 작성자는 “쥐를 자꾸 선물해줘요 고마운데ㅠ”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작성자는 “얘들이 자꾸 너무 자주 쥐를 선물해줘요ㅠ 치워야 할때마다 힘들지만 기특하기도해요 왠지 어린자식이 다 컷다고 효도하는거 같기도하고 ㅎㅎ”라며 “여기는 주변이 논밭이고 목조건물이라 쥐가 주변에 많아서 고양이들이 제 몫을 하는 곳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특히 농사 짓는 분들은 두더지도 있는데 두더지도 고양이들이 잡아준다 하시더라구요. 적절한 개체수 유지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싫다고 무조건 혐오하고 없애려고 하는게 제일 문제인거 같아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이하

글을 본 네티즌들은 “감동ㅠ”, “보은했네요 저희 집 냥이도 완전 탁구공만한 새끼 쥐.. 그것도 살아있는걸 제가 보는 현관문 앞에 살포시 내려놓는데 나도 날뛰고, 쥐도 날뛰고..”, “아구 귀여워 ㅠㅠ”등의 재미난 댓글을 달았다.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반려동물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올치올치] 반려동물 전문 언론 ‘올치올치’에서는 동물병원 의료사고, 사료⋅간식⋅용품 등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사례, 각종 사건⋅사고 등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desk@olchiolchi.com)

관련 기사